2NE1의 새로운 콘서트 상품이 '구식'이라는 이유로 엇갈린 반응을 얻었고, YG 엔터테인먼트는 "그들이 그들에게 더럽혔다"고 비난했다

반응형


(사진 : 인스타그램, 인스티즈)

2NE1이 2024년 컴백 투어를 발표했을 때, K팝 커뮤니티는 K팝에서 가장 위대한 걸그룹 중 하나가 15주년을 맞아 무대를 불태우기 위해 돌아온다는 사실에 설레었다. 하지만 팬들은 YG가 이 그룹을 위해 내놓은 콘서트 상품에 대해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9월 18일, 네티즌들은 온라인 스레드 에 모여  2NE1의 콘서트 상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게시물에 따르면, 작성자는 2NE1의 로고가 있는 셔츠, 모자, 캡 등 콘서트 상품의 여러 이미지를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 인스티즈)


(사진 : 인스티즈)


(사진 : 인스티즈)


(사진 : 인스티즈)

 

하지만 팬들은 상품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았고 "구식"이라고 불렀습니다. K-Netz와 해외 팬 모두 상품의 실망스러운 외관에 좌절감을 표했고, 일부는 YG 엔터테인먼트의 노력이 얼마나 부족한지 언급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