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모델 겸 유튜버 - 쏘블리 , Sovely

란제리 모델 겸 유튜버 - 쏘블리 , Sovely

 

본명
이소영 (Lee So-yeong)
출생
1995년 10월 18일 (28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여동생 2명
신체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쓰리사이즈: 32-22-30(inch)
신발사이즈: 235mm
MBTI
ESTP
직업
란제리 모델, 유튜브 크리에이터

 



사진 찍는 걸 엄청 좋아해서 취미로 하다가 지금까지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한다.

2021년 상반기에 모델 활동을 미스 맥심 콘테스트로 시작했다. 따라서 현재는 란제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섹시함을 보여주는 유튜버이자 모델이다. 란제리 모델답게 비키니를 많이 입는 편이다.


2020년 쯤, 미맥콘에 나간 사람이 많았다고 한다. 따라서 본인의 팬 분들도 도전해 보라고 권유했었다. 맥심에서 연락이 와서 한번 "도전해볼까"라고 생각을 해서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한다.

2021년 3월 중순에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진출하고, 5월 13일에 미스 맥심 콘테스트 1라운드 탱크탑에 반바지라는 공통 컨셉에서 5위로 통과하면서 24강 진출을 했다.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었다. 처음에는 편의점 알바를 했었다. 홈플러스에서 그리터로 알바했다는 것. 그 외에 PC방과 전단지, 당구장, 떡 공장, 카페, 파스타집 등에서도 알바를 했었다고 한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알바를 엄청 많이 했다는 것.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54만 정도 된다. 인스타 셀카 사진을 자주 올리는 편이다. 거기에 온라인콘텐츠창작자로써 인스타그램 공식 마크도 있다. 하지만 빅브라더구글의 세이프서치 정책 때문인지 유튜브, 인스타 모두 정지 당한 적 있으며, 유튜브 정지는 얼마전에 풀렸고, 인스타는 부계정으로 활동중이며, 여러개의 부계정을 만들었다. 부계정의 팔로워도 다시 삭제 직전 팔로워랑 비슷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