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민 , Jeon Gyeong-min - 뷰티풀너드 멤버(2인조 개그 유튜브 채널)

 

전경민 , Jeon Gyeong-min - 뷰티풀너드 멤버(2인조 개그 유튜브 채널)

출생
1997년 11월 30일 (26세)
전라북도 익산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6cm, 95kg, B형
가족
아버지 전진수, 어머니, 남동생
학력
익산초등학교 (졸업)
원광중학교 (전학)
구미중학교 (졸업)
불곡고등학교 (졸업)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종교
무종교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메타코미디
보유 차량
KGM 티볼리
MBTI
INFP

 

뷰티풀너드의 멤버.

예전에 아주 잠깐 별놈들에서 활동을 했었다. 하지만 군 입대 때문에 탈퇴했다.

슬폐생의 전경민 일병, 7수생 브이로그의 전경민 등 컨텐츠에서 주로 남 욕받이 역할을 맡는다. 주로 최제우에게 당하는 역을 맡고 있다.

폐급 연기의 달인이다. 슬기로운 폐급생활, 8수생 브이로그 컨텐츠에서 극에 달하는 개폐급 연기를 보여준다. 사실상 이쪽 분야에선 이분과 함께 투톱이다.

뷰티풀너드를 시작하기 전에도 다른 인덕대 선배 유튜버들의 영상에서 여러 차례 등장했다.

선배인 김동현을 연기한 적이 몇 번 있다. 더블비의 '(몰카) 수면 마취 후 깨어났는데 30년이 지나있다면....?!! 비몽사몽 정신없는 몰카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 30년 후의 김동현을 연기한 사람이 전경민이며, 뷰티풀너드의 '대사도 랜덤!!! 지문도 랜덤!!! 이게 무슨 연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킹쥐 진국이네)' 영상에서는 영화 해바라기의 김래원을 김동현 버전으로 연기하는 장면이 나온다.

진용진의 없는 영화 중 마약, 대우, 학교게임에서 김영서란 인물로 출연하였다.

밀크필름 초기 영상들에 남자배우로 나왔었다.

 짜장면, 치킨, 콜라, 감자튀김 등 살찌는 음식을 살이 안 찐다며 엄청나게 먹고있다. 이 칼로리를 합하면 약 4,800 Kcal이다.
 참고로 성인 남자의 평균 기초대사량이 1600~2000kcal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