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프라다 브랜드 앰버서더로 확정, ​​아이돌 사진에 깜짝 놀란 MYs: '그녀의 아우라에 잘 어울려요'

카리나가 공식적으로 프라다의 최신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되었습니다. 에스파 리더의 사진도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8월 29일, 프라다는  카리나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브랜드는 또한 그녀의 놀라운 아름다움과 세련된 검은색 의상을 과시한 아이돌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 인스타그램: @prada, @katarinabluu)


(사진 : 인스타그램: @prada, @katarinabluu)

 

" K팝 그룹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가 프라다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브랜드 측이 밝혔습니다. 

카리나는 또한 그녀가 포함된 것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고, 이 기회에 얼마나 감사한지 전했습니다. 이 아이돌은 또한 팬들에게 프라다와 함께 하는 그녀의 활동을 기대하라고 격려했습니다. 카리나는 " 프라다는 항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였고, 그들의 앰버서더가 되어서 기쁩니다. 앞으로 많은 좋은 것들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 " 라고 말했습니다.

카리나는 이전에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그녀가 9월 19일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프라다 2025 봄/여름 여성복 패션쇼"에 참석할 것이라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카리나가 프라다와 협력하면서 그녀는 또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브랜드 앰버서더가 된 최신 aespa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 호화로운 노력은 카리나가 패션계에 노출되는 데 있어 디딤돌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매력, 매혹, 다재다능함을 증명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한편, 카리나가 태그된 프라다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 에서  MY와 네티즌들은 그녀의 화려한 외모에 대해 칭찬하고 기회를 축하하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에서 그들의 댓글을 읽어보세요.